fbpx

구찌, ‘SKY캐슬’ 퀸 4인방과 주미백 화보 촬영

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(Gucci)가 인기리에 종영한 ‘SKY캐슬주인공 중 캐슬맘으로 열연한 배우 염정아, 이태란, 윤세아, 오나라와 함께 2019 S/S 컬렉션 룩과 구찌 주미(Gucci Zumi)’의 화보를 촬영했다.

 

패션 매거진 <바자> 3월호에 공개된 이번 화보에는 캐슬퀸 4인방의 우아하고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럭셔리한 모습이 구찌의 신상품과 잘 어우러져 담겨 있다

화보의 메인 아이템인 주미백은 구찌의 유서 깊은 인터로킹 G와 홀스빗 코드가 결합된 디테일이 특징인 가방이다. 스타일리시한 메탈 장식은 구찌 아카이브 속 레어 아이템을 본따 만든 것으로 최근 활약 중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(Alessandro Michele)의 현대적인 감각을 확인할 수 있다.

 

특히 톱 핸들 버전의 구찌 주미는 윗면에 독특한 더블리프트 클로저 장식이 포인트다. 숄더백은 스트랩을 떼면 클러치로, 레더 핸들의 길이를 늘리면 톱 핸들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. 스몰 사이즈의 주미 토트백은 구찌의 1960년대 빈티지 핸드백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특징이다.

구찌 주미백은 오는 3 1일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하며, 15일부터 전국 구찌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.

 

<사진출처 구찌 / 바자>

EYEKYNY MAGAZINE 편집팀

Trendsetter IKYNY MAGAZINE

More Stories
아이들의 문제를 통한 어른들의 뼈아픈 성장기, JTBC <아름다운 세상> 제작발표회 현장